2024-05-17
주식회사 롯데아사히주류 (본사 : 서울특별시 대표이사: 정재학/ 미야마 키요시)는, 2023년 히트상품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새로운 TVC 「 READY TO 생맥주캔 」 편을 오는 5월 17일부터 방영한다. 광고 모델로서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중인 배우 공명, 나인우가 더블 캐스팅되었다.
새로운 TVCF 「 READY TO 생맥주캔 」편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실버 세상 안에서 공명, 나인우가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캔맥주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놀라운 맛”을 생동감있게 표현한다. 1994년생으로 동갑내기의 두 사람은 촬영 현장에서도 호흡이 잘 맞아 매끄러운 촬영이 진행되었다.
롯데아사히주류에서는 「 READY TO 생맥주캔 」편을 여름철의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TV와 디지털 매체에서 적극적으로 방영하는 것 외에도, SNS에서 공명, 나인우의 Off the Record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 등을 업로드 할 예정이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2021년 일본에서 첫 출시. “풀 오픈(full open) 되어지며 자연발포하는 캔을 이용한 세계 첫 캔맥주” 라는 새로운 가치를 선보여 초도물량이 품절이 될 정도로 대히트를 쳤다.
한국에서는 2023년 5월에 수량한정으로 첫 출시. 최근의 수입 맥주 시장으로서는 이례적인 대히트 상품이 되어 많은 점포에서 출시 당일 매진이 되는 등, 시장의 큰 관심을 받았다. 같은 해 7월에는 한국 전용 디자인 캔으로 정식 출시. 작년에 출시된 수입 맥주 신상품 중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이 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성원을 받았다.
올해 공명, 나인우가 모델이 된 TVCF를 방영하는 것으로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것과 동시에 한층 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앞으로도 해외의 고품질 상품을 최고의 품질과 진심 어린 행동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추구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