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5
주식회사 롯데아사히주류(본사: 서울특별시, 대표이사:정재학/미야마 키요시)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MODERN”한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MODERN DRY BAR”를 한국의 팝업스토어의 메카, 서울시 성수동에서 7월 6일부터 21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오픈 합니다.
올해 3월로, 일본에서 출시한 이래 36년을 맞이한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며, 특히 한국은 일본에 이어 세계에서 2번째로 판매량이 많은 국가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한국에서 작년 6월 아사히 수퍼드라이가 대규모 리뉴얼을 실시. ”목 넘김의 피크” 인 맛의 피크를 재빠르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QUICK PEAK), ”깔끔한 뒷맛” 즉, 순식간에 청량한 파도가 사라지는 것과 같은 상쾌하면서 깔끔한 맛(CLEAN FINISH)을 실현한 NEW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MODERN DRY”한 맛은 CVS등의 가정용부터 음식점까지 폭넓은 고객층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NEW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MODERN DRY”한 세계관을 체험하고, “MODERN DRY”한 맛을 최고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올해 7월 6일부터 16일간 기간한정으로 한국의 팝업스토어의 성지 “성수동”에서 “MODERN DRY BAR”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MODERN DRY BAR”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키 메시지인 “BEYOND EXPECTED”처럼 기대 그 이상의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입니다.
팝업스토어 입구에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언제 어디서나, 생맥주 느낌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하는 “생맥주캔 가든”을 배치. 생맥주캔의 대형 오브제등의 포토존을 마련했습니다.
1층 ‘MODERN DRY BAR’에서는 마시는 순간 느껴지는 “목 넘김의 피크” (QUICK PEAK)와 “깔끔한 뒷맛” (CLEAN FINISH)이 특징인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프리미엄 핑거푸드 3종으로 구성된 안주를 함께 판매합니다. 또한, “MODERN”한 콘셉트로 만들어진 공간에는 하이앵글 포토존, 네온 포토존 등 다양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나 게임 코너등이 마련됩니다.
2층 루프탑에서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관이기도 하며, 작년 대히트를 친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언제 어디서나, 생맥주 느낌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피크닉 콘셉트로 구성되며,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과 궁합이 좋은 과자 브랜드 PRETZ (프리츠)와 협업을 진행. 생맥주캔 및 PRETZ (프리츠) 3종 발효버터, 토마토, 신제품 사라다맛을 함께 판매합니다.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함으로써, 타깃층을 중심으로 아사히 수퍼드라이가 가진 고품질의 상쾌한 맛과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특유의 ‘언제 어디서나 갓 따른 생맥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함과 동시에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음용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명칭: 아사히 수퍼드라이 팝업스토어 ‘MODERN DRY BAR’
-개최기간: 2024년 7월 6일(토) ~ 7월 21일(일) 16일간
-운영시간: 14:00~21:00
-장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아차산로9길 8 봇봇봇
롯데아사히주류는 앞으로도 해외의 고품질 상품을 최고의 품질과 진심 어린 행동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추구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링크